Name | 관리자 | 2011-06-09 |
Subject | 홈페이지 이용 관련 FAQ | |
안녕하세요.
홈페이지 이용 관련 FAQ입니다.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Q.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A. 화면 상단의 로고 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세요. 회원가입 약관을 꼭 읽어 보신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 아이디 중복 체크를 꼭 눌러주시고 회원정보의 세부사항을 기입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 이메일주소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. 학교 정보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을 다 기입해 주셔야만 가입이 됩니다. Q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어요. A. 화면 상단의 로고 아래 로그인 버튼을 누르세요. 로그인 페이지 아래 아이디 찾기/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됩니다. Q.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 A. 로그인을 하신 뒤 화면 상단의 로고 아래 정보수정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원하는 항목을 수정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. Q.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A. 화면 상단의 로고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세요. 왼쪽 하단 회원탈퇴하기 버튼을 누른 후 탈퇴에 동의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위의 내용 외의 오류가 있을 경우 1:1온라인상담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학원으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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